[하프코(HARFKO) 2022] 대성히트에너시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하프코(HARFKO) 2022] 대성히트에너시스

소용량 및 6관식 지열 히트펌프 시스템, 고온수 80℃ 공기열 히트펌프 등 전시

22 하프코 대성히트 01.JPG

 

대성히트에너시스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소용량 및 6관식 지열 히트펌프 시스템, 고온수 80℃ 공기열 히트펌프등을 전시하여 소개하였다.

 

토양, 지하수, 지표수에서 열에너지를 흡수하여 수요처에 냉난방을 공급하는 열원기기인 소용량 히트펌프 시스템은 고효율의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수동 및 자동제어 모드 구성으로 편리한 제거기능을 장착하였다.

 

냉/난방/급탕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6관식 지열 히트펌프는 4계절 단독으로 급탕 운전이 가능하며 열교환기 바이패스 기술 적용으로 열손실을 최소화 하였다.

 

지난해 동시 또는 개별급탕운전이 가능한 지열히트펌프 시스템 특허 등록을 마친 제품으로, 친환경 냉매인 R410A를 적용하면서 냉매 기화를 최적화하여 제품의 안정성을 높인 이코노마이저 기술을 적용, 출수되는 온도를 65℃까지 높였으며, 열교환기 바이패스 기술을 적용해 열손실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히트펌프의 장점인 냉방-급탕 동시운전의 경우 COP 7.05의 높은 성능을 자랑했다.

 

-15℃에서도 성능을 발휘하는 고온수 80℃ 공기열 히트펌프는 대기에서 필요한 열량을 흡수하여 난방하는 시스템으로서 스마트 제상기술 적용으로 언제나 안정적인 온수 생산이 가능한 히트펌프이다.

 

22 하프코 대성히트 03.JPG

 

22 하프코 대성히트 02.JPG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