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FKO 2022] 센추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HARFKO 2022] 센추리

모듈형 이동형 공기정화 시스템 등 친환경 고효율 냉동기기와 최신 공조 시스템 소개


22 하프코 센추리 01.jpg

 

센추리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2단 압축방식 및 고성능 전열관을 적용해 고효율을 실현한 무급유 인버터 터보냉동기, 인버터 무급유 압축기 및 마이크로채널을 적용해 운전 효율을 극대화한 무급유 공랭식 프리쿨링 냉동기, 오존파괴지수 제로(0)인 냉매를 적용해 기존 대비 지구  온난화지수(GWP)를 대폭 감소시킨 냉동기와 히트펌프, 원전해체 등 작업환경을 반영한 모듈형 이동형 공기정화 시스템 등 친환경 고효율 냉동기기와 최신 공조 시스템을 소개하였다.

 

공랭식 스크루냉동기는 핀앤튜브 코일 대비 냉매 충진량이 70% 감소하였으며 공기측의 낮은  압력 손실로 인한 소음이 감소했으며 팬 모터 일체형으로 고효율 제품이다. 멀티형 콘덴싱 유니트는 중, 저온 냉동기 제품에 적합하며, 시스템 용량제어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판형 열교환기 및 오일쿨러를 적용하여 냉매의 토출온도가 감소하였으며, 냉동능력은 증가하였다.

 

이와 함께 배관의 외측에 케이블 코일을 감아 스케일의 부착 증가를 방지하거나 배관에 부착된 기존의 스케일을 점차적으로 연질 변화시켜 어느 정도 유체와 함께 흘러가면서 제거시키는 장치인 배관 스케일 부착 방지 장치도 소개하였다.

 


22 하프코 센추리 02.JPG

 

22 하프코 센추리 05.JPG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