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기계설비전시회] 더한기술, 대전/충청권 조달우수제품으로 최초 지정된 ‘EHP 항온항습 공조기’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기계설비전시회]
더한기술, 대전/충청권 조달우수제품으로 최초 지정된 ‘EHP 항온항습 공조기’소개

스크린샷 2023-06-01 오후 5.20.43.png

 

더한기술은 이번 ‘2023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HVAC KOREA)’에 참가하여 대전/충청권 조달우수제품으로 최초 지정된 ‘EHP 항온항습 공조기’를 전시하여 소개하였다.

 

스크린샷 2023-06-01 오후 5.20.17.png

더한기술의 EHP 항온항습 공조기는 특허받은 항온항습용 배관장치을 이용하여 한 대의 EHP 실외기로 냉각 및 가열 운전은 물론, 냉각 및 재열을 동시에 운전과 가습 운전을 할 수 있어 항온 항습을 완벽하게 실현한 제품이라고 김상훈 대표는 설명하였다.

 

EHP System을 공기조화기에 적용하여 원하는 현장에 항온항습조건을 맞출수 있으며, 기존 냉난방전용의 EHP 공조기에 제습(재열), 가습, 에너지 절약 운전 기능을 추가하였다. 또한 히트펌프와 히트 리커버리 시스템을 적용하여 전력소비량 및 수전용량을 감소시켰으며, 냉방, 난방, 가습, 제습, 항온항습, 항온제습을 독립적으로 운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때의 재열운전 비용이 ‘0’원이다.

 

특히 신재생에너지인 지열이나 수열원 히트펌프 및 전기대체 냉방기인 GHP 실외기와도 호환이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실외기 제조사에 제약이 없어 품질이 보장된 CARRIER, TOSHIBA, LG, SAMSUNG 등 대기업 제품 적용이 가능하다. 

 

EHP 항온항습 공조기의 자동제어 터치판넬은 외부 모니터링 통신 프로토콜을 범용 프로토콜인 MODBUSRTD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손쉽게 PC나 스마트폰에 연동할 수 있으며, 압축기의 수명연장과 보호를 위한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더욱 안전하게 제어할 수 있다.

 

더한기술은 이밖에 다양한 현장에 급탕 및 냉/온수를 공급해주고 1대의 장비로 냉난방 운전이 가능  하여 계절에 상관없이 선택 운전이 가능한 ‘EHP 칠러’도 함께 제작하여 공급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