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에어클린 솔루션 ‘현관청정시스템’ 출시··· 환기가전 라인업 확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신기술

힘펠, 에어클린 솔루션 ‘현관청정시스템’ 출시··· 환기가전 라인업 확대

- 현관 빌트인 청정기, 듀얼 에어클리너로 이루어진 신개념 현관 환기 청정 제품
- 실내 공기 질 모니터링하는 ‘에어모니터 미니’도 함께 출시

힘펠신제품_사진1.png
힘펠 현관 빌트인 청정기, 듀얼 에어 클리너로 이루어진 현관청정시스템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이 신제품 현관청정시스템을 힘펠 공식 쇼핑몰에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현관청정시스템은 현관 빌트인 청정기, 현관 듀얼 에어클리너로 이루어진 에어클린 솔루션이다. 외출 후 몸에 붙은 미세먼지, 흙먼지, 반려견 털, 외부 오염물질이 실내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해 현관부터 쾌적하게 실내 공기를 관리하는 신개념 현관 환기 제품이다.

 

현관 빌트인 청정기는 프리, 헤파, 탈취 등 강력한 3중 필터로 현관으로 들어온 초미세먼지부터 각종 냄새 및 유해가스까지 제거한다. 필터 알림을 통해 주기적으로 간편하게 필터와 소자를 교체할 수 있다.

 

현관 듀얼 에어클리너는 클리너, 에어건, 틈새 브러쉬로 구성돼있으며 옷 먼지 정화, 오염 제거, 현관 청소 등 필요에 따라 활용 가능하다. 현관 듀얼 에어클리너 작동 시 현관 빌트인 청정기가 동시에 작동되어 오염물질을 한번에 관리한다.

 

힘펠신제품_사진2.png
힘펠 스마트폰용 공기질 측정기 에어모니터 미니

 

이 외에도 힘펠은 실시간으로 공기질을 간편하게 모니터링하는 ‘에어모니터 미니(Air Monitor Mini)’도 함께 출시했다. 집, 사무실, 요양원, 학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총 4단계로 이산화탄소 농도를 측정하는 휴대 가능한 스마트폰용 공기질 측정기다.

 

힘펠 관계자는 “외출 후 집에 들어올 때 대기 질에 따라 가장 신경 쓰이는 먼지, 오염물질 등을 집 현관에서부터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며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능동적으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으로 환기가전 라인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