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맑은 물 공급 위한 임직원 희망걷기대회 참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윌로펌프] 맑은 물 공급 위한 임직원 희망걷기대회 참여

- ‘깨끗한 펌프, 맑은 물’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걷기를 통해 식수위생지원 사업에 기부

[사진자료] 윌로펌프 임직원 희망걷기대회 참여.jpg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는 ‘깨끗한 펌프, 맑은 물’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굿네이버스에서 개최한 제 4회 STEP FOR WATER 희망걷기대회에 임직원이 함께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하루 평균 4시간 이상 걸을 수밖에 없는 개발도상국 아동의 현실을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공감하기 위한 걷기 대회 형식으로 치러졌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으며, 개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유롭게 참여했다. 임직원의 참가비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의 식수 위생 지원 사업을 위해 전액 기부된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일상 속 ‘걷기’를 통해 맑은 물을 지원할 수 있는 뜻 깊은 활동이었다”며 “특히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 감염 예방을 위해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알기 때문에, 물 관련 기업으로써 우리의 걸음이 작게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윌로펌프는 ‘깨끗한 펌프, 맑은 물’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깨끗한 수돗물 사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인식 개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노후 펌프 교체 이벤트, 캠페인 홍보 영상 제작, 판매점과 SNS, 유튜브를 통한 온・오프라인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