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구매 고객에게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신기술

[캐리어에어컨] 구매 고객에게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 ‘정품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 상품권 증정!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제습기, 써큘레이터 추가 증정까지

[사진1] ‘캐리어에어컨 정품등록 프로모션’ 이미지.jpg

 

캐리어에어컨(강성희 회장)은 22일(수) ‘캐리어에어컨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캐리어에어컨 정품등록 프로모션’은 7월 22일(수)부터 8월 31일(월)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캐리어에어컨의 전 제품을 신규 구매한 고객 또는 ‘정품등록’ 하지 않았던 기존 구매 고객이 캐리어에어컨의 홈페이지나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활용해 ‘정품등록’을 하면 참여 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이벤트 기간 내 ‘정품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정품등록’과 캐리어에어컨 신제품/할인행사 안내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1명), ▲‘캐리어 제습기’(3명), ▲‘캐리어 클라윈드 써큘레이터’(100명)를 추가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15일 캐리어에어컨 온라인 사이트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신제품/할인행사 안내에 동의를 해 준 고객에게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추후 캐리어에어컨의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이번 ‘캐리어에어컨 정품등록 프로모션’은 소비자가 ‘정품등록’을 통해 보다 신속 정확한 A/S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보다 다양한 캐리어에어컨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캐리어에어컨의 ‘캐리어에어컨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캐리어에어컨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