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장마 맞이 ‘배수용 수중 펌프’ 특별 할인 프로모션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윌로펌프, 장마 맞이 ‘배수용 수중 펌프’ 특별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저지대 상습침수지역, 배수용 수중 펌프 사전에 구비해야 효과적
- 다양한 배수용 수중 펌프 라인업을 최대 1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윌로펌프 장마 맞이 배수용 수중 펌프 세일.jpg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장마 맞이 배수용 수중 펌프를 특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총 47개 모델을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격 장마철을 앞두고 전국 각 지자체에서는 집중호우에 대비하여 배수 펌프장을 점검하며 가동을 준비하고 있다. 일반 가정에서도 주변 배수구에 막힌 곳은 없는지 미리 점검하고, 저지대 상습침수지역에는 배수용 펌프를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특히 일반 가정에 추천되는 1마력 이하의 펌프가 할인 품목에 함께 구성됐다. 윌로펌프의 PD-350/550/760M(A) 시리즈는 사이즈가 작고 가벼워 이동이 편리하고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배수 시 바닥에 고여 있는 잔수까지 배수할 수 있어 위생과 안전면에서 만족도가 높다.

 

한편, 펌프를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들은 윌로펌프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펌프를 구매한 후, 사용 경험담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침수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각 현장 조건과 에너지 사용량을 고려하여 알맞은 배수용 수중 펌프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양한 배수용 펌프 라인업이 구비되어 있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현장 조건에 알맞은 배수용 수중 펌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