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프전문기업 윌로펌프 `2019 자원봉사대상`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펌프전문기업 윌로펌프
`2019 자원봉사대상`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

- 10일 부산시청에서 열린 부산 자원봉사자 대회에서 표창 수상
- 사랑의 김장 나누기, 소외계층 지원 활동 등 지속적인 사회적 가치 실현


윌로펌프 수상(20.01).JPG
<윌로펌프 서비스부문 이동규 이사(좌측에서 다선번째)가 대리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9 자원봉사대회 행전안전부장관표창.jpg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2019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에서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대한민국자원봉사대상은 매년 행안부에서 주관하는 정부 포상으로 각계 각층에서 자원봉사 활동과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사회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자원봉사자, 기업, 단체, 지방자치단체들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윌로펌프는 사내 봉사단 ‘윌로리베 봉사단’을 운영하며 활발한 사회공헌을 진행해오고 있다. 정기적으로 장애인 시설과 노인회관 등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을 방문해 청소, 미술 활동, 간식 나눔, 컨테이너 벽화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여 지역 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지난 5일에는 부산 강서구 사회복지관에서 개최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에 참여하여 윌로펌프 직원들이 정성스럽게 담근 김치를 지역 저소득층 250세대와 경로당 등 무료 급식소에 전달했다. 


또한 ‘임직원 끝전 모으기’ 캠페인을 통해 조성한 모금액 중 200만원을 김장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임직원 끝전 모으기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월급의 끝전 1만원 미만 금액을 떼어 기부하는 방식의 캠페인 활동으로 사회공헌의 장을 확대하기 위해 2015년 8월부터 지속해오고 있다.

 

[사진자료] 윌로펌프 김장 나누기 행사2.JPG


[사진자료] 윌로펌프 김장 나누기 행사1.JPG

 

윌로펌프의 김연중 대표이사는 “인간중심의 나눔 철학을 바탕으로 소외 이웃과 지역 공동체 사회를 위해 진행해 온 사회공헌활동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하며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의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윌로펌프㈜ (www.wilo.co.kr)

윌로펌프㈜는 펌프와 펌프 시스템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독일 기업 윌로그룹의 한국 법인이다. 2000년 독일 윌로그룹과 LG그룹이 합작 설립하여 출범하였으며, 2004년부터 ‘윌로(WILO)’라는 단일 브랜드로 독일의 선진기술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력, 고효율 펌프,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빌딩 서비스뿐만 아니라 수처리 및 산업용 분야에서도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윌로펌프는 2013년 6월 업계 최초로 친환경건축물 인증을 받아 부산 미음지구에 신공장을 건립하고,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에너지 절약형 차세대 펌프 생산을 위한 설비 공간 및 시험시설, 최신식∙친환경생산설비, 첨단 재고 관리시스템 등을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하고 있다. 2015년 7월에는 프랑스로부터 윌로그룹 생활용 펌프 R&D 총괄 센터를 국내로 이전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윌로펌프의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