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스타 - 2019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부-스타 - 2019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

- 컴팩트 설비 유니트 선보여

(주)부-스타는 이번 ‘2019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가하여 올해 신규 사업으로 개시한 컴팩트 설비 유니트에 대하여 설명하고 홍보하였다. 

 

홈피 10.에너지대전 부스타 03.JPG
(주)부-스타의 컴팩트 설비 유니트

 

컴팩트 설비 유니트란 판형열교환기, 펌프, 온도조절밸브, 자동제어 등 지역난방 Sub-Station에 설치되는 장비를 열교환기 제조사에서 표준화된 모듈로 설계하고 발주처와 지역난방 공사의 승인을 득한 후 제조사 공장에서 장비 제작, 구매, 배관공사 및 검사 등을 일괄적으로 수행하여 지역난방 사용자 기계실에 설치되는 제품을 일컫는다. 지역난방은 일정지역 내에 있는 아파트, 빌딩 등의 각종 건물에 대규모 열원시설에서 경제적으로 생산된 열을 매설된 열배관을 통하여 일괄적으로 공급하는 방식이다. 

 

컴팩트 설비 유니트에 적용된 Multichannel의 Controlled Injection은 기존 판형 열교환기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불균일한 분배에 대한 문제점을 보완한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Controlled Injection은 channel 내의 열 매체 균일한 분배를 통하여 전열면적을 극대화 할수 있다. 또한 Pos Clamping은 열판 조립 시 Inter Locking 시켜 항상 100% 정위치에 조립되도록 돕기때문에 열교환기 누수방지 및 내구성의 향상을 통해 Life Time을 극대화 한다.

 

또한 열교환기 분해 정비 후 조립 시 손쉽게 조립할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