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오메이트 - 인공지능형 제어 시스템 Bipolar 공기 정화 기술 소개 -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오메이트
- 인공지능형 제어 시스템 Bipolar 공기 정화 기술 소개 -

홈피 6.건축기계설비 니오메이트 메인.JPG

 

고객 맞춤형 HVAC 토탈 솔루션 제공을 위해 국내 실정에 맞는 세계기술의 HVAC 장비를 공급하고 있는 니오메이트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인공지능형 제어 시스템 Bipolar 공기 정화 기술, SFA 커터 오배수 패키지 펌프, 피시박 EC Motor적용된 원심팬, 직결 듀얼 모터 양흡입 원심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자연의 이온화 시뮬레이션 방법을 이용하는 Bipolar 공기 정화기술은 공기질을 감지하여 공기 중의 이온 균형을 신속하게 해결하며, 자연과 동일한 신선한 공기를 제공하기 위해 Air Quality 센서를 갖춘 인공 지능형 제어 시스템이다. 

 

공기 중의 VOC 수준은 70~80%까지 낮추고 불쾌한 냄새를 줄여 실내 공기질을 개선해주는 Bipolar 이온 시스템은 기존 또는 신규 에어컨과 무관하게 해당 시스템에 즉시 설치할 수 있으며 조작이 간단하다. 실내 순환 공기에 포함되어 있는 각종 유해물질의 농도를 감지하는 센서를 갖추어 공기 중 상대습도, 유량 및 오존 농도를 파악하여 이온 균형 공기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세균, 곰팡이, 먼지, 냄새 및 정전기 제거를 통해 실내 공기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CE(Conformite Europeen Marking), 독일의 인증시스템인 TUV, 세계 최고의 검사, 검증, 테스트 및 인증 회사인 SGS 표준 승인을 취득하여 전세계에 대량 판매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 시스템은 병원, 식당, 은행, 사무실, 주택, 동물센터, 술집, 학교, 실험실, 요양원, 호텔, 어린이집, 쓰레기 처리시설, 식품가공 등 광범위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홈피 6.건축기계설비 니오메이트 메인.JPG

 

기계설비전시회 로고 사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