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조인트 - 신형 원스탑 홈조인트 중심으로 소개 -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세아조인트
- 신형 원스탑 홈조인트 중심으로 소개 -


홈피 6.건축기계설비 뉴아세아조인트 02.JPG

아세아조인트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신형 원스탑 홈조인트를 중심으로 해머리스 체크밸브, 석션 디퓨저, 앵글형 포인원 체크밸브, 고정식/유동식 고압형 홈조인트, 유동식 스텐 홈조인트 등 다양한 배관이음쇠 제품을 선보였다.

 

아세아조인트의 신형 원스탑 홈조인트는 볼트, 너트 및 조인터 커버의 분해 없이 바로 설치 가능한 방식의 조인트로 고정식과 유동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정식은 다이어거널 슬라이드 방식으로 조인트 커버의 키가 파이프의 홈 둘레를 잡아주는 방식이며, 유동식은 플렉시블 커넥터와 더불어 내진, 방진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고, 배관의 응력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 

 

조립 시간이 100A 기준으로 일반 구형대비 1/5 감소로 인하여 배관 공기가 단축되며, 횡주관 설치시 인건비가 40% 감소될 뿐 아니라 구형의 단점인 부품 분실 방지 및 작업 피로도가 감소하기 때문에 생산성이 증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하였다. 

 

이 밖에 공기 단축과 인건비 절감이 가능한 알람밸브실 입상관 신공법도 함께 소개하였다. 

알람밸브 배관에 사용되는 부속품으로 기존 구성품을 일체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으로 롱엘보와 층간 단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롱 엘보는 기존에 사용되었던 2개의 단관 및 엘보 그리고 조인트의 구성품을 일체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다. 층간 단관은 롱 엘보 및 홈 티이를 조인트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고, 층고 3m 기준으로 제작되어 있는 파이프이다. 공기를 대폭 단축시키는 최적의 신형 원스탑 홈 조인트와 롱엘보 피팅 시스템이 결합되어 있으며 접합 개소의 축소로 시공시간이 대폭 감소된다. 


아세아조인트는 신형 원스탑 조인트, 롱엘보 및 층간단관, 내진설계 기준에 부합한 홈티이, 입상배관 상, 하 파이프 변위량 최소화가 가능한 바닥고정버팀대 등으로 구성된 원스탑 팩을 입상 소요 자재를 층별로 개별 포장하여 현장 공급하고 있다.  

 

홈피 6.건축기계설비 뉴아세아조인트 05.JPG

 

기계설비전시회 로고 사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