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힘펠, 국내 최초 스탠드형 기계식 환기장치 시스템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힘펠,
국내 최초 스탠드형 기계식 환기장치 시스템 소개

홈피 5.힘펠 01.JPG

 

힘펠은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19’에 참가하여 조달청 등록제품인 국내 최초 스탠드형 기계식 환기장치 시스템 ‘휴벤S’, 천장매립 카세트형 환기청정기 ‘휴벤C’ 등 조달청 지정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바닥설치형 공기순환기 ‘휴벤S’는 실내 공기질의 이상적인 운영관리를 위해 미세먼지, 이산화탄소를 제거하여, 2차 오염을 방지하고 쾌적한 실내 청정도를 유지시킨다. 프리필터, 미디움필터, 헤파필터로 고성능 3단 필터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미세먼지 99.95%를 걸러주며, 실내 공간의 미세먼지와 이산화탄소의 농도를 체크하여 감지된 실내 공기질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동작하여 실내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는 컨트롤러가 장착되어 있다. 

 

또한 기존 천장 매립형 공기정화기 제품보다 설치비용이 경제적이며, 강력한 제트노즐을 장착하여 일반 노즐과 달리 유동의 직진성 및 풍속이 강력하여 먼 거리까지 깨끗한 공기를 전달할 수 있다. 

 

‘휴벤S’는 어린이집, 학원, 사무실, 초등학교 교실 등에 적용 가능한 세로형 바닥설치형 공기순환기와, 체육관, 대학교 강당, 세미나실 등에 적용가능하는 강당설치 대용량 바닥설치형 공기순환기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 최초 천장매립 카세트형 환기청정기 ‘휴벤C’는 다분기 환기 시스템을 적용하여 급기/배기 디퓨져를 통해 실내 전체 공기를 순환시켜 미세먼지, 이산화탄소 등 유해물질 배출을 배출하기 때문에 24시간 상시 환기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EPP재질로 결로 발생 및 염해 지역에 효과적이며, 고기능 복합 필터 시스템이 장착되어 환기성능이 뛰어난 EPP 스마트 환기청정기 ‘휴벤EF’ 소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