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엔지니어링, FC안양과 공식 후원 계약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경민엔지니어링, FC안양과 공식 후원 계약 체결

- 안양 지역 건축, 엔지니어링 업체 중 최초 후원
- 안양 지역 사회 발전 위해 후원 결정

경민엔지니어링 후원.jpeg
㈜경민엔지니어링 김백수 대표(좌)가 FC안양과 공식 후원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민엔지니어링(김백수 대표)이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과 지난 9일(화)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경민엔지니어링과 FC안양의 후원 협약은 ㈜경민엔지니어링 김백수 대표, FC안양 장철혁 단장 등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경민엔지니어링은 이번 협약을 통해 2019년 FC안양 공식 후원사로서의 지위를 갖게 된다. 


㈜경민엔지니어링 김백수 대표는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누군가는 앞장서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하여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경민엔지니어링이 안양 지역의 건축, 엔지니어링 업체 중에서는 최초 후원이라 들었다. 우리 회사를 시작으로 동종업계에서도 함께 동참하기를 기대하며, FC안양의 발전을 위해 ㈜경민엔지니어링이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함께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FC안양의 새로운 후원사가 된 ㈜경민엔지니어링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라며, “구단의 재정을 많이 확보해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자신의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경민.jpg


(주)경민엔지니어링은 기계·전기·소방·통신분야의 설계 및 감리용역 업무를 제공하는 엔지니어링 전문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