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모서울(주), 에너지밸브 및 일체형소방댐퍼, 센서류 등 전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벨리모서울(주), 에너지밸브 및 일체형소방댐퍼, 센서류 등 전시

홈.벨리모 메인.JPG

 

벨리모서울(주)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에너지밸브, 복합밸브, 소형복합밸브, 소형복합밸브(On/Off), 댐퍼모터, 일체형소방댐퍼, 센서류 등에 대하여 전시하여 홍보하였다.

 

벨리모 에너지밸브는 모든 건물이 가지고 있는 낮은 온도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밸브로, 기존 복합밸브가 가지고 있는 차압 독립형 유량제어 기능을 포함하여, 실 측정된 에너지 사용량에 대한 감시 및 분석까지 할 수 있는 지능형 제어밸브이다.

 

철재 에어타이트 댐퍼인 전실 배출 댐퍼는 특별피난계단의 계단실 및 부속실 제연설비의 화재안전기준 중 평상시 닫힌 구조에서 기밀 상태를 유지해야 하는 것과 개폐 여부를 당해 장치 및 제어반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감지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야 하는 조건 등의 기준을 충족할 뿐 아니라 안전한 피난처 확보를 위해 본연의 기능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본사가 스위스인 벨리모서울은 1975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냉난방/소방용 댐퍼구동기, 컨트롤 밸브, 밸브 구동기 및 센서를 전문적으로 개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6 way 밸브, 복합밸브 및 에너지 밸브등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하고 있는 벨리모는 업계 최초로 5년 하자보증기간을 제공하고,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쾌적한 실내를 유지시켜주는 여러 종류의 컨트롤 밸브 및 화재로부터 생명과 자산을 보호하는 소방댐퍼모터 등 공조 및 소방산업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으로 다양하고 완벽한 제품을 직접 생산하고 공급하고 있다.

 

                                 홈.벨리모 02.JPG

 

 

홈.벨리모 03.JPG

 


홈.벨리모 0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