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산돌기술, 대형 수영장 제습 위한 차세대 제품 PoolPak PPK 시리즈 등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주)산돌기술, 대형 수영장 제습 위한 차세대 제품 PoolPak PPK 시리즈 등 소개

홈.산돌기술.JPG

 

(주)산돌기술은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대형 수영장 제습을 위한 차세대 제품인 PoolPak PPK 시리즈, ComPak StakPak 시리즈, ComPak PCP 시리즈 등에 대하여 소개하였다. 

 

중앙 냉각 식 기계 냉동 시스템이 특징인 PoolPak PPK는 경쟁력 있는 시장 가격으로 비교할 수 없는 일관된 환경제어를 제공하는 탁월한 가치를 제공한다. ComPak StakPak 시리즈는 일반 장비와 동일한 방식으로 두번의 제습을 제공하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컴팩트한 2단계 설계는 확장 가능한 용량과 하나로 정교하게 제어 되는 2개의 완전한 시스템 성능을 제공한다. 하나의 장비로 에어컨디셔닝, 제습, Pool water 와 실내 난방을 하는 패키지형 시스템인 ComPak PCP 시리즈는 소규모 실내 수영장을 위한 모델로 실내 온도의 균형과 가능한 적은 양의 에너지를 사용하여 습기를 제어하며 실내 혹은 실외에 설치 가능하며 수직형과 수평형 구조로 나뉜다.

 

1998년 설립한 (주)산돌기술은 산업공조설비의 HVAC/CLEAN ROOM(ICR, GMP, GLP, HACCP)/항온항습기/제습기/설계, 시공, 판매, 기술용역, 유지관리보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조설비 관련 전문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