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티이엔지, 열펌프 건조기, 제습기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주)에이티이엔지, 열펌프 건조기, 제습기 소개

홈.에이티이엔지 메인.JPG

 

제습 및 공조 전문기업 (주)에이티이엔지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2018년 세계일류상품인증 쾌거, 국책연구과제 산업부 우수 표창받은 열펌프 건조기와 2012년 세계일류상품 인증, 산업융합품목 선정된 제습기에 대하여 소개하였다. 

 

냉풍 데시칸트(하이브리드)건조기는 냉풍건조기보다 30% 에너지절약과 건조시간 20% 이상 단축가능하며, 제네바 세계발명대회 은상,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 금상, 태국 발명대전 금상을 받은 제품으로 농수산물 건조 새로운 기능성 창출에 최고의 건조기라고 회사측은 설명하였다.

 

국내 최초로 상용화된 드라이룸용 트윈로터 제습기는 2차 로터에서 발생한 재생폐열을 1차 로터 재생열원으로 활용하여 에너지 절약으로 투자비 회수가 극대화된 제품으로, 3단계 제습시스템으로 인해 안정적으로 성능을 발휘하며 콤팩트한 설계로 공간 절약이 가능한 제품이다. 

 

녹색기술인증 받고 한국ㆍ일본ㆍ미국 특허등록한 냉풍 데시칸트(하이브리드)건조기는 냉풍건조기 보다 30% 에너지절약과 건조시간 20% 이상 단축가능하며, 제네바 세계발명대회 은상,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 금상, 태국 발명대전 금상을 받은 제품으로 농수산물 건조 새로운 기능성 창출에 최고의 건조기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열펌프 냉풍ㆍ열풍건조기는 한국, 중국 특허등록하였으며 냉풍/열풍 선택운전, 냉방열풍건조시 에너지절약 50% 이상 가능하다. 신기술인증 받은 열펌프냉방ㆍ열풍건조기는 한국 특허등록되었으며, 전용 열풍운전 뿐아니라 냉방까지 제공하며 에너지절약 50% 이상 가능한 제품이다.

 

                            홈.에이티이엔지 01.JPG    

 

홈.에이티이엔지 0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