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리일렉트로닉스, 냉/난방용 온도컨트롤러 등 다양한 온도컨트롤러 제품을 선보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주)우리일렉트로닉스, 냉/난방용 온도컨트롤러 등 다양한 온도컨트롤러 제품을 선보여


온도조절기.jpg
온도조절기

 

 

PC Remote Control.jpg

 

 

온도컨트롤러 전문업체 (주)우리일렉트로닉스(대표 정말수, www.tempcont.com)는 2019년 3월 12일(화) 부터 3월 15일(금)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HVAC&R 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 ‘제15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9)’에 참가해 냉/난방용 온도컨트롤러, PC원격제어시스템, 온도표시기 등 다양한 온도컨트롤러 제품을 선보인다.


(주)우리일렉트로닉스대표 모델인 Aum-2KN26C의 경우 PC와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원격제어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소형 디지털온도조절기 중 가장 많은 6개의 릴레이 접점을 제어할 수 있어 대용량 저장고 및 대형마트의 고사양 쇼케이스 온도기록 관리에 적합한 모델이다. PC원격제어시스템에 연동하여 실시간으로 온도를 기록, 관리하고, 설정한 알람온도 범위를 벗어날 경우 등록한 스마트폰 번호로 문자메세지를 전송, 담당자에게 신속하게 알려준다. Aum-3KNA 모델의 경우 소형컨트롤러 제품으로 1HP 용량의 부하를 직접 제어할 수 있어 소형 쇼케이스 및 냉동 / 냉장 기기 설비에 적용시 비용절감 효과가 좋다.


(주)우리일렉트로닉스는 지난 28년간 온도 조절기를 전문적으로 개발, 생산하는 업체로, 슈퍼마켓 쇼케이스의 자동 온도제어, 온돌 판넬과 난방필름의 온도 제어가 가능하며 PC를 활용한 원격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어 대학교 기숙사, 수련원 등 객실의 숫자가 많은 곳은 물론, 중대형 마트의 다량의 쇼케이스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및 원격제어 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유수의 쇼케이스 제조사와 거래를 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거래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PC프로그램을 활용한 통신 원격제어 방식을 개발하는 등 새로운 제품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