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무한, 멀티튜브‧원터치링크 등 주력 제품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주식회사 무한, 멀티튜브‧원터치링크 등 주력 제품 공개

무한 홈피.jpg


주식회사 무한(대표 주상돈, www.multitube.co.kr)이 오는 2019년 3월 12일(화)부터 15일(금)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HVAC&R 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 ‘제15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9)’에 참가해 에어컨용 배관자재인 멀티튜브(Multitube)와 냉매 시스템박스인 원터치링크(One touch link) 등 주력제품을 선보인다.

 

에어컨용 일체형 배관자재인 멀티튜브(Multitube)는 골조매립 및 노출용으로 사용되는 일체형(가스관, 액관, 전원선, 컨트롤선) 제품이다. 고객의 수요에 따라 주문생산이 가능한 이 제품은 품질이 균등하며 시공 효율이 높다. 특히 에어컨시장에서 전문 시공인들이 자신 있게 추천할 만큼 효율성이 우수한 고품질 제품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멀티튜브는 LG, 삼성 등 주요 전문 공조점을 비롯한 건설사 등 다수의 전문 시공업체로부터 이미 그 효용성이 검증된 제품으로서 국내외 공조시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무한의 신 주력제품인 에어컨용 매립 시스템박스 원터치링크(One touch link)는 무용접 Type으로서 종전의 시공상, 기능상 등의 문제점을 전면 개선한 획기적인 신상품이라 할 수 있겠다.

 

한편 주식회사 무한은 2003년 창립 이후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고객 니즈에 부합되는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국내외 에에컨 냉매배관재 시장을 주도해왔다. 앞으로도 무한은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 끊임없이 노력하며 정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