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카코리아, 무용접피팅 줌락 (Zoomlock), 전자팽창밸브(Electronic Expansion Valve) 등을 선보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파카코리아, 무용접피팅 줌락 (Zoomlock), 전자팽창밸브(Electronic Expansion Valve) 등을 선보여

 

       사진1_파카 무용접 피팅 줌락.jpg             사진2_파카 일렉트릭 스텝 모터 컨트롤 밸브.png
                                     무용접 피팅 줌락                                                        일렉트릭 스텝 모터 컨트롤 밸브

 

 

 

계장용 유체제어, 분석장비, 제지 설비, 의료설비 등 특수 기기와 장비에 적용되는 부품을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 파카하니핀 그룹의 파카코리아(대표 신영학, www.parker.com)는 오는 3월 12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HVAC&R 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 ‘제 15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_HARFKO하프코 2019)’에 참가해 무용접피팅 줌락 (Zoomlock), 전자팽창밸브(Electronic Expansion Valve)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HARFKO 전시회에서 소개될 파카코리아의 제품 중 주력 상품인 무용접피팅 줌락(Zoomlock)은 산업안전보건법 개정 등으로 산업 현장의 안전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용접작업 등 위험 작업에 대한 작업 기준 강화에 수반되는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제품이다. 특히 공조 시스템, 에어컨 배관 등의 건설 현장에서 비 기술자라도 간단한 설치 방법만 익히면 특수 압착기를 사용해 쉽고 간단하게 시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줌락은 최대 700 psi의 냉난방 공조 시스템의 압력을 견딜 수 있도록 특허 받은 유일한 압착-연결 배관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배관 끝단을 마감(데버링)하여 커넥터에 삽입 후 줌락(Zoomlock) 특수 압착기를 사용하여 결속부를 압착하기만 하면 완전한 밀폐 상태로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온 작업 허가, 안전 장치가 없이 작업자 혼자서도 배관 연결 작업을 단 몇 분만에 깔끔하고 누설 없는 배관 연결 작업을 할 수 있다. 무용접 피팅이기 때문에 화염 및 가스에 대한 사고 위험이 없고, 별도의 냉매 제거 작업이 필요 없어 작업할 수 있는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다. 

 

정밀 유량 제어가 필요한 모든 유체에 적용할 수 있는 일렉트릭 스텝 모터 컨트롤 밸브는 파카의 제어/제조기술을 바탕으로 냉매 유량제어 등 다양한 유체의 선형적인 제어기술을 적용하여 생산하는 제품이다. 스테핑모터(Stepping motor)와 감속기어가 적용되어 다양한 유체를 정밀하게 조절이 가능하며, 분해능력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또한 파카코리아는 반도체 장비 등의 정밀 유체와 정밀 온도 제어에 사용되는 리니어 컨트롤 밸브 등 다양한 전자팽창밸브 등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파카하니핀 그룹은 모션 및 제어 기술과 시스템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제조업체로, 전자 기계, 유압 및 공압, 유체 및 가스 처리, 여과, 씰링, 냉동공조 및 공정 제어 같은 핵심 모션 제어 기술의 엔지니어링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파카는 전 세계 50개국에서 약 5만 7천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18 회계 연도에는 총 143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