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4년 연속 1위 쾌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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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나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4년 연속 1위 쾌거


린나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4년 연속 1위 쾌거




린나이가 ‘2018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가정용보일러A/S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하여 개발한 관리모델로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여 이용해 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여 매년 한국표준협회와 중앙일보가 공동으로 발표하는 종합지표이다.


린나이는 이번 조사에서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접근용이성 등 다양한 측정모델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동종업계 경쟁사를 제치고 올해도 역시 1위에 올랐다.


린나이 관계자는 "국내에 A/S라는 용어조차 낯설던 시절  “고객은 우리의 은인”이라는 이념으로 차별화 된 A/S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그 시절 명맥을 이어받아 현재까지도 업계 유일의 A/S직영점 운영을 통해 고객에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