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원, 미국 산업용 단열재 전문 전시회 IEX USA 2017 참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원, 미국 산업용 단열재 전문 전시회 IEX USA 2017 참가

경동원

미국 산업용 단열재 전문 전시회 IEX USA 2017 참가



경동원은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즈주 휴스턴에 위치한 조지 브라운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규모의 전시회인  산업용 단열재 전문 전시회 'IEX USA 2017'에 참여하여 신기술 인증(NET)을 적용한 고효율의 보온단열 솔루션을 소개했다고 전했다.


경동원은  2015년부터 국내 업계로는 유일하게 'IEX USA 2017' 전시회에 참가하여 세계 시장에 국내 고효율의 보온단열 제품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경동원은 '쾌적한 생활을 선사하는 내화단열 솔루션'을 콘셉트로 신기술 인증(NET)을 받은 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영하 162℃부터 950℃까지 전 범위의 온도대에 대응할 수 있는 고효율의 토털 보온단열 솔루션을 제시하여 더욱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을 위한 해법을 제시할 수 있는 기업으로 홍보하였다. 


또한 경동원은 높은 효율에 설치유연성까지 갖춰 발전소 터빈과 같이 복잡한 설치환경에도 적용이 가능한 '플랙스썸(Flextherm)'을 비롯, 범용적으로 사용되는 퍼라이트 보온재 '슈퍼라이트-A'를 전시하여 미국의 유수한 퍼라이트 보온재 제조회사들을 앞서는 기술력을 선보였다.


경동원 이성호 영업본부장은 "경동원은 케미컬 기술력을 기반으로 더욱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에 기여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보온단열 기술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통채널 확보를 통해 전 세계의 고객들이 더욱 쾌적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 에너지 솔루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