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에너지 한가족 장학금’ 수여식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에너지 한가족 장학금’ 수여식 개최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에너지 한가족 장학금’ 수여식 개최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는 지난 10월 31일에 미래 초석이 될 인재 15명에게 ‘에너지 한가족 장학금’ 총 1,500만원을 전달하는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국내 보일러 메이커 3社(㈜대열보일러(대표 신국호), ㈜부-스타(대표 유승협), 한국미우라공업㈜(대표 김광수))와 지난 8월에 협약을 맺어 각 회사별로 후원금을 지원받아 진행되었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는 ㈜대열보일러 권명호 상무와 ㈜부-스타 박철호 전무, 한국미우라공업㈜ 손대호 전무를 비롯해 협회 각 지역 지부장 및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강희수 회장은 “오늘 이 자리는 보일러 3社의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앞으로도 우리 에너지기술인들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라며, “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회원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날 장학금을 전달한 보일러 3社 임원진들은 ‘에너지 한가족 장학지원 사업’과 관련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약속했다. 이번 장학금은 ‘에너지 한가족 대열보일러 장학생’, ‘에너지 한가족 부-스타 장학생’, ‘에너지 한가족 한국미우라공업 장학생’으로 선발됐으며 각 상별로 5명씩 총 15명이 100만원씩 장학금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