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오메이트, 프랑스 SFA사의 그라인더 패키지 배수 펌프 선보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주)니오메이트, 프랑스 SFA사의 그라인더 패키지 배수 펌프 선보여

(주)니오메이트

프랑스 SFA사의 그라인더 패키지 배수 펌프 선보여



▲ SFA-pump



크루거(Kruger) 송풍기와 말리(Marley) 냉각탑으로 국내 HVAC 시장에 잘 알려진 니오메이트(www.neomate.co.kr)에서는 프랑스 SFA사의 그라인더 패키지 배수 펌프를 2017년 6월부터 국내 시장에 판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니오메이트는 작년 6월 SFA사와 국내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한 후 국내 전시회를 통해 화장실, 싱크대용 소형 분쇄 배수펌프를 소개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으며, 이번에 고양정의 더욱 강력한 분쇄 기능을 갖춘 패키지 펌프가 SFA사에서 개발, 양산됨에 따라 한 층 폭넓은 시장을 확보하게 되었다고 회사측 관계자는 설명하였다. 


SANI FOS 500 시리즈는 자연 구배가 어려운 곳이나 배수 PIT가 없는 곳에 큰 공사업이 원하는 장소에 간단히 오배수 펌프 패키지를 구축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양정 21m, 유량 부하에 따른 듀얼 펌프 작동, 유입구 및 토출구 각 6개, 1개이며, 500L의 탱크와 특히, 스테인레스 재질의 강력 그라인더는 막힘없이 오수 Pumping을 가능하게 해 준다. 


또한 스마트 모니터링 시스템은 알람, 유지보수 등 사용자에게 안전과 편리함을 제공해 준다. SFA사는 60년간 이 분야 최고의 고품 질로 현재 전 세계 900만 대 판매 기록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 일본 시장에 이어 한국 시장에 Group 차원의 전략적 접근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시사했다.


니오메이트 김종엽 대표이사는 "이번에 SFA사에서 출시한 그라인더 패키지 펌프는 SFA사의 오랜 기술력이 함축된 뛰어난 제품으로 앞으로 적극적 홍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그 우수성을 인정받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