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열교환기 10년 무상보증하는 프리미엄가스보일러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귀뚜라미, 열교환기 10년 무상보증하는 프리미엄가스보일러 출시


귀뚜라미

열교환기 10년 무상보증하는 프리미엄가스보일러 출시



(주)귀뚜라미는 가정용보일러의 핵심 부품인 열교환기를 10년 무상 보증하는 ‘귀뚜라미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귀뚜라미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는 미국 대형 주택에 적합하도록 개발하여 북미 지역에 수출하고 있는 제품으로 대형 아파트, 고급 빌라, 타운하우스 등 260~300㎡(약 80~90평) 대형 주택에 최적화하여 국내에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열교환 능력이 우수한 특수 알루미늄을 적용하고, 하나의 열교환기로 콘덴싱 기술을 구현하여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실현해 가스비를 절감할 수 있다. 특히, 미국에서도 가장 엄격한 캘리포니아 지역의 대기오염물질 저감 프로그램인 ‘SCAQMD’ 인증을 획득하였고, 가스누출탐지기와 지진감지기를 탑재하여 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미국에서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는 미국과 캐나다의 가장 추운 지역에서 성능 실험을 거치고, 2014년부터 북미 시장에 수출하여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우리나라도 주거문화가 다양해짐에 따라 대용량의 프리미엄 보일러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어 대용량, 고효율, 친환경, 안전성, 내구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을 국내 제품 라인업에 추가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