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올해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선정되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경동나비엔, '올해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선정되어..


경동나비엔

 '올해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선정되어..





경동나비엔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7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되었다고 최근 전했다.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부터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을 이끌어가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산업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 선정하기 때문에 현재 각 브랜드가 가진 인지도와 위상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지표로 평가받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국내 보일러 시장에 스마트 원격제어 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가정용 보일러에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해 소비자의 편의성은 물론 콘덴싱보일러의 우수한 효율과 친환경성도 높였다.


지난해부터는 ‘국가대표 보일러가 만든 또 하나의 보일러’라는 콘셉트로 보일러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출시하였으며 이 제품을 통해 경동나비엔은 B2B와 B2C를 아우르며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갔다.


경동나비엔 최재범 대표는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환경을 지키고자 만들었던 최초의 콘덴싱보일러, 소비자의 편의를 높이고자 개발한 원격제어보일러, 저온화상까지 예방하는 건강하고 포근한 온도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를 위한 경동나비엔의 노력은 표현돼 왔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가 역시 국가대표라고 인정하실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