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 2년 연속 1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린나이코리아, '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 2년 연속 1위


린나이코리아

 '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 2년 연속 1위





린나이코리아가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주관하는 '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가스보일러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 했다고 최근 전했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해 2008년부터 시행한 브랜드 자산 비교 평가 제도이다. 


린나이코리아는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바탕으로 보일러의 스마트한 진화를 이끌면서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를 출시 이후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을 통해 24시간 스스로 보일러의 상태를 사용자에게 알려주고 언제 어디서나 난방 및 온수 온도조절, 난방예약 설정 등 모든 기능을 원격 제어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고효율, 친환경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브랜드가치를 향상시켜 왔다"며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를 발판으로 보일러 업계와 사물인터넷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