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신규 서비스 어플로 스마트한 서비스 제공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경동나비엔, 신규 서비스 어플로 스마트한 서비스 제공

 

경동나비엔

신규 서비스 어플로 스마트한 서비스 제공



▲ 경동나비엔은 새로운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출시



경동나비엔은 새로운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더욱 스마트해진 고객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최근 전했다. 


경동나비엔이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을 안심시키고, 이를 바탕으로 진정한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자 경동나비엔은 ‘스마트 점검 시스템’을 구현, 제품의 정밀한 진단을 바탕으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을 방문한 직원은 바코드 입력만으로 제품 정보, 보증기간, 현재 고장 사유, 기존 서비스 내역 등 서비스와 밀접한 정보들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고장 사유별 서비스 방법에 대한 가이드라인인 ‘트러블 슈팅(Trouble-Shooting)’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안심까지 서비스한다는 방침이다.


업계 최고의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 프로세스를 체계화한 트러블 슈팅을 통해 고객들은 각 고장에 적합한 절차로 수리됐는지, 과도하게 부품이 사용되지는 않았는지 등 고장 원인과 서비스 내용을 직접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보일러에 대해 잘 모르시는 소비자가 혹시라도 가지실 지 모르는 서비스에 대한 일말의 불안감까지도 해소해 드리고 싶은 것이 경동나비엔의 목표”라고 설명했다.


경동나비엔 최재범 대표는 “경동나비엔은 ‘Touch Spirit(고객의 마음에 감동을)’이라는 슬로건 하에 최고의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자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지난 6년간 업계 유일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기업으로서 소비자 만족을 위한 노력을 이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국가대표 보일러라는 별명에 걸맞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안심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