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소통 강화 위해 소비자 통합 사이트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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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쉬, 소통 강화 위해 소비자 통합 사이트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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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 강화 위해 소비자 통합 사이트 구축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국내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소비자통합사이트 구축을 완료했다고 최근 전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의 소비자통합사이트는 보쉬의 모든 온라인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보쉬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된 사이트다.

 

보쉬 전동공구 제품군별 홈페이지를 한 곳에 모으고, 공식 페이스북, 드레멜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 커뮤니티도 통합해 채널간 이동을 편리하게 했다.

 

또한 진행 중인 이벤트, 화제의 제품 소개 등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사용설명서나 제품 동영상 등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자료들을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인터페이스로 구축해 편의성도 높였으며, 보쉬 홈페이지(www.bosch-pt.co.kr)에서 바로가기로 접속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소비자와의 거리 0미터를 모토로 올 초부터 온·오프라인, 방송을 통해 다양한 소통 마케팅을 펼치며 국내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온라인 환경에 친숙한 한국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온라인 소통 강화에 힘쓰고 있다.

 

박진홍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대표는 보쉬는 2013년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 보쉬 툴박스을 론칭할 만큼 발 빠르게 사용자들의 변화에 맞춰가고 있다특히 한국 소비자들은 온라인 활동에 친숙한 성향이 높아 온라인 소통 강화에 노력하고 있다. 올해 글로벌 보쉬의 모토가 소비자와의 거리 0미터인 만큼, 활발한 소통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높이고, 사용자 중심적인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