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텍캐리어, 에너지위너상 8년 연속 수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오텍캐리어, 에너지위너상 8년 연속 수상

오텍캐리어

에너지위너상 8연속수상

 

 

 

 

 

오텍캐리어는지난달 22서울삼성동코엑스에서진행된19에너지위너상시상식에서자사의이서진자연가습‘명품’공기청정기와인버터하이브리드보일러가에너지위너상을 8연속선정됐다고전했다.

 

특히, 오텍캐리어는올해최초로녹색기기부문에너지위너상가전기기품목과열원기기냉난방장치품목의 2부문에서수상하였다.

 

가전기기품목에서공기청정과자연가습, 제균의가지기능을탑재한이서진자연가습‘명품’공기청정기는에너지관리공단에등록된동급제품최저소비전력(28W)실현해높은에너지소비효율이장점으로꼽힌다. 지름 0.3μm초미세먼지를 99.8% 차단하는에어클리닝시스템으로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 HH마크를획득했으며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공식인증을받았다. 자연가습기능은초미세수분입자를방출하는자연기화펠트가습방식을채택해쾌적한가습환경을조성한다. 펠트가습방식은일본시장의경우 90% 이상국내시장에서는프리미엄제품에적용하는가습방식으로청정가습기시장에서주류를형성하고있다.

 

오텍캐리어인버터하이브리드보일러시스템의기술력은최근 EU에너지효율기준을통과해유럽시장에진출했있다. 회사는향후글로벌캐리어의네트워크를활용해터키, 오스트리아, 체코, 영국, 독일, 프랑스유럽과 CIS, 러시아, 호주북미시장진출을본격화할계획이다.

 

오텍캐리어강성희회장은“오텍캐리어만의고효율에너지세이빙기술력을바탕으로 8연속에너지위너상을수상해기쁘다”며“앞으로도오텍캐리어는 110년을이어온캐리어의인버터핵심기술로탄생한에너지고효율제품을통해소비자만족도를지속적으로증진시켜나갈것”이라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