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에너시스, 5차례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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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비기술

대성쎌틱에너시스, 5차례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대성쎌틱에너시스

5차례연속‘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대성쎌틱에너시스는산업통상자원부에서주관하는‘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조사결과높은평점을받으며우수기업인증을획득했다고지난달 16전했다.

 

지난 2004년부터 5차례에걸쳐연속으로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을획득한대성쎌틱에너시스는오는 2018년까지 15년간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으로인증받게됐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은정부가실시하는공신력있는인증제도로서전문심사위원단이현장평가, 암행평가를진행하고소비자평가를거쳐최고의서비스역량을보유한기업을선정한다. 이번서비스품질우수기업조사에서대성쎌틱에너시스는스마트서비스체계구축통합콜센터운영, 여름철무상안전점검서비스품질경영에서높은효율성으로높은점수를얻었다. 서비스기술교육정례화를통한서비스품질향상노력을이어가고있는점도높이평가받았다.

 

대성쎌틱에너시스의관계자는“모바일서비스를통해고객과의소통이간편해지고신속한서비스가가능해고객불편이크게줄었다”면서“여름철보일러관리법, 가스비절약법고객들에게도움이되는정보와이벤트도함께제공하고있다”고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