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해병대사령부 우수기업 선정 방문 및 환기시스템 기증행사까지 이어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힘펠, 해병대사령부 우수기업 선정 방문 및 환기시스템 기증행사까지 이어져

- 2월 28일 화성 본사에 해병대사령부 소속 전역 예정 장교 70명 방문
- 환기시스템 기증을 통한 올바른 환기 문화 전파

사진2.png
해병대 사령부 소속 장교들이 힘펠 방문하여 활짝 웃고 있다.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해병대사령부 소속 전역 예정 장교를 대상으로 기업 탐방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화성시 내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기업과 함께 전역 예정 장교의 사회 복귀에 도움을 주기 위한 현장 탐방의 일환으로 예비 전역 장교 70여명이 참여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힘펠은 장교들에게 단순히 기업을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환기 제품을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지며, 환기와 실내공기질의 중요성을 제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행사는 힘펠 김정환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환기시스템 기증 행사 및 쇼룸투어로 진행됐다.

 

또한 해병대사령부에 환기시스템 휴벤S 2대를 기증함으로서 군장병들의 생활 방역과 안위를 독려하였다.

 

기증된 스탠드형 환기시스템 ‘휴벤S’는 고성능 다중 필터시스템이 적용돼 미세먼지를 비롯해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창문을 열지 않고도 오염된 실내 공기는 밖으로, 실외 공기는 신선한 공기로 전환해 들여오는 시스템을 갖춰 쾌적한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다.

한편, 힘펠은 ‘공기,에너지 기술을 통해 인간건강에 기여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환기가전 전문 기업으로서 올바른 환기를 통한 일상 속 생활방역과 에너지 절감 실천에 기여하고 있다.

 

사진1.png
힘펠 김정환 대표(좌)와 해병대사령부 일자리정책과장 박준현 중령

 

해병대사령부 관계자는 “전역을 앞두고 진로에 대한 고민이 높아지는 장교들에게 단순한 특강이나 교육이 아닌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중소기업 탐방 프로그램이 실시돼 좋은 동기 부여가 됐다”고 밝히며, “코로나나 미세먼지 이슈와 맞물려 환기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35년된 환기전문 기업의 기술을 체험해보고 실내공기질을 중요성을 경험해보는 의미있는 기회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