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풍력] 태인엠이씨 초청해 기술세미나 및 아산 공장 견학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금성풍력] 태인엠이씨 초청해 기술세미나 및 아산 공장 견학 개최

IMG_8102.JPG

 

(주)금성풍력은 지난 9월 7일에 ㈜태인엠이씨(설계사) 12명을 초청하여 '송풍기 종류 및 특징'의 주제로 기술세미나를 개최하였으며, 세미나 후에는 아산공장을 함께 견학하였다고 전했다.

 

'송풍기 종류 및 특징' 주제로 진행된 기술세미나에서는 송풍기의 종류 및 특징, 송풍기 선정방법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최근 개발한 신제품(EC FAN, Smoky Wall) 등을 소개하였다. 또한, 대한민국 송풍기 단일공장 중 최대 규모인 아산공장(6천 평) 견학을 통해 자동차가 라인에서 흘러가며 일괄 생산되듯이, 송풍기를 원재료 투입하여 레이저가공, 용접, 임페라생산(금형), 벨마우스가공(금형), 조립, 테스트챔버(국내 최대 규모), 입회검사, 출하에 이르기까지 송풍기 단일공장 일괄 생산 시스템을 구축한 공장을 둘러보았다.

 

견학프로그램 순서는 송풍기 기술세미나, 송풍기 선정 프로그램 활용법, 제조 공장 투어, 송풍기 성능 테스트 참관(멀티노즐 챔버 설비) 로 진행되었다.

 

(주)금성풍력 관계자는 "2021년부터 기계설비 설계사무소 업체들의 지속적인 견학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고객과 소통을 통해 현장의 소리를 경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금성풍력 공장견학은 항상 열려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제품과 기업에 대한 신뢰를 심어줄 수 있는 차별화된 견학프로그램을 만들어 가도록 힘쓰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충남 아산에 위치한 (주)금성풍력은 1975년에 창업하여 2023년인 올해로 창립 48주년을 맞이하는 송풍기 전문 제조기업이다.

 

공장 견학 참여는 영업부 장성진 부장(T:041-912-2553,  E-mail:gsestimate@gsfan.co.kr)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