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욕실 환풍기 제로크H 출시! 전월세 세대도 설치 걱정없이 교체하세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힘펠] 욕실 환풍기 제로크H 출시! 전월세 세대도 설치 걱정없이 교체하세요!

- 강력한 환기와 온풍, 예약설정 등 욕실에 필요한 기능으로 욕실 환기 더욱 쉬워져…
- 콤팩트한 사이즈로 추가 타공없이 간편한 설치 장점

보도이미지.jpg
힘펠 욕실환풍기 ‘제로크H’ 출시

 

국내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이 강력한 환기기능과 따뜻한 온풍기능을 담은 욕실용 환풍기 제로크H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제로크 H는 환기, 온풍 기능을 통해 뽀송한 욕실 환경을 제공하고, 전동댐퍼가 기본으로 부착되어 있어 욕실 내 각종 악취 및 오염물질의 유일을 차단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욕실 관리가 가능하다.  

 

힘펠의 베스트셀러인 휴젠뜨는 환기, 온풍, 제습(건조), 헤어&바디 드라이 4  IN ONE 기능으로 욕실 인테리어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휴젠뜨의 경우, 다른 환풍기에 비해 비교적 제품 크기가 크기 때문에, 설치 시 추가적인 타공이 불가피하여 전월세 세대들의 경우 설치가 어렵거나, 설치를 하더라도 이사를 갈 때 휴젠뜨를 두고 가거나, 욕실 천장을 복원해두어야 하는 문제가 있었다.

 

이러한 점을 보완하여, 제로크H는 휴젠뜨의 가장 인기있는 기능이었던 환기, 온풍기능이 가능한 동시에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환풍기와 호환이 가능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어떤 욕실이든 설치 부담없이 교체가 가능하다.

 

또한, 4단으로 풍량을 조절할 수 있고, 1단(취침모드)으로 작동 시 34dB정도로 속삭이는 소리보다 조용한 소음 수준과 고효율 모터를 통한 저전력으로 사용 부담 역시 대폭 낮췄다. 요즘같이 장마, 열대야 등으로 인해 실내 환기가 어려울 경우, 제로크H만 지속적으로 켜두어도 충분히 환기 효과를 볼 수 있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화이트&실버톤의 디자인은 욕실 공간의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다. 제로크H는 우수한 디자인으로 22년 ‘굿디자인 어워드(GD)’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출시를 앞두고 제로크H를 미리 사용해본 체험단 이 씨(36)는 “전세로 거주 중이라 휴젠뜨 설치가 어려웠는데, 휴젠뜨의 기능을 선택적으로 담은 제로크H가 출시되어 굉장히 기뻤다”라며 “1달간 직접 써보니, 조용하지만 강력한 환기력에 욕실 환풍기만 바꿔도 삶의 질이 엄청나게 달라지는 것이 몸소 느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