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용리단길 핫플레이스와 '캐리인더시티' 이벤트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캐리어에어컨] 용리단길 핫플레이스와 '캐리인더시티' 이벤트 진행

- 캐리어에어컨 설치 매장과의 콜라보로 고객 접점 넓히며, ‘도시와 일상 속에서 캐리어가 함께한다’는 메시지 전달

사진1_캐리어에어컨 캐리인더시티 이벤트.JPG
캐리어에어컨 ‘캐리인더시티’ 이벤트

 

에너지 솔루션 기업 캐리어에어컨이 MZ세대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신용산 부근 용리단길 내 카페 및 음식점 5개 매장에서 오는 8월 13일까지 ‘캐리인더시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캐리인더시티는 도시와 일상 속에 캐리어에어컨이 함께 하고 있다는 의미로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사이 용리단길에 위치한 카페 및 음식점 중 캐리어에어컨이 설치된 매장을 선별해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이다.


캐리인더시티’ 콜라보 매장은 홍콩식 BBQ 전문점 ‘로스트인 홍콩’, 멕시칸 요리 전문점 ‘버뮤다삼각지’, 로스팅 카페 ‘당케커피’, 케이크 전문 카페 ‘더닝’과 함께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부라보선술집’까지 총 5곳이다.


사진2_용리단길 소재 로스트인홍콩 내부.jpg
용리단길 소재 로스트인홍콩 내부

 

이 중 카페 ‘더닝’과 음식점 ‘로스트인 홍콩’에는 캐리어에어컨의 특별한 굿즈를 별도 전시했다. 캐리어 로고가 새겨진 리유저블백과 티셔츠 등 다양한 굿즈가 전시된 공간은 시원하고 쾌적한 무드를 더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캐리어에어컨은 콜라보 매장에서 식사를 하거나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장 이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SNS 인증용 부채와 매장에 설치된 캐리어에어컨을 한 프레임에 담은 인증샷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캐리인더시티, #캐리어에어컨, #용리단길_캐리어에어컨)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SNS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몬드리안 호텔 숙박권(1명), 2등에게는 신세계 상품권(10명), 3등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쿠폰(3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일은 8월 21일이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MZ세대 방문율이 높고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용리단길 핫플레이스에서 캐리어에어컨 설치 매장과의 콜라보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무더운 여름날 캐리어에어컨의 앞선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쾌적한 바람을 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캐리어에어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