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제습 강자 휴젠뜨”, 힘펠 CJ맘만하니 라이브 방송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힘펠] 제습 강자 휴젠뜨”, 힘펠 CJ맘만하니 라이브 방송

- 지난 7월 20일 라이브 방송에서 특별혜택 선보여
- 여름철 필수 제습모드…샤워 후에도 뽀송한 욕실

보도이미지.jpg

 

국내 환기전문기업 힘펠이 지난 20일(목) 오전 10시에 CJ 온스타일 ‘맘만하니’ 라이브방송에서 휴젠뜨 팔레트를 선보였다. 

 

힘펠 올인원 욕실환풍기 휴젠뜨 팔레트는 방송 할인가 적용은 물론, 무료배송, 위치변경 타공비 무료, 1년간 A/S무상 제공 등 합리적인 혜택으로 여름철 제습 가전을 찾는 소비자를 주목시켰다. 

 

이번 여름 비소식이 이어지면서, 강력한 제습 기능을 가진 휴젠뜨 팔레트는 욕실 필수템으로 꼽히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 ‘맘만하니’ 라이브 방송에서는 휴젠뜨 팔레트의 환기, 제습, 온풍, 드라이 등 주요 기능시연과 함께 욕실의 편의성을 한층 높여주는 블루투스, 습도자동제어 등의 스마트 기능 등을 세세하게 소개했다. 

 

특히, 본방송 전일인 19일부터 ‘숏핑특가 24시간’을 통해 추가할인을 제공하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소비자 150명에게 선착순으로 19만원 상당의 초고속 블랜더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여름맞이 이벤트로 이번 라이브 방송은 역대급 판매율을 기록하였다. 

 

힘펠 관계자는 “꿉꿉한 요즘, 욕실 습기를 빠르게 없애주는 휴젠뜨 팔레트가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라며, “수차례 매진을 기록할 만큼 소비자의 긍정적은 입소문을 탄 제품이니만큼 더 많은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도록 좋은 혜택으로 구성하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힘펠 휴젠뜨는 환기제품으로는 최초로 IR52장영실상 수상, 기술력을 인정받은 원조 욕실 복합 환기가전으로, 2019년 홈쇼핑 첫 런칭 이후 꾸준한 업그레이드로 최근 홈쇼핑에서 연일 완판행진을 이어가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