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환기시스템, 환풍기 전 라인업 직접 작동해 볼 수 있도록 전국에 전시장 20곳 오픈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힘펠] 환기시스템, 환풍기 전 라인업 직접 작동해 볼 수 있도록 전국에 전시장 20곳 오픈

- 제품 구매, 설치 상담, 시공 서비스 제공 등 전국 소비자 접근성 확대

힘펠 논현 지역홍보관(기사이미지).jpg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힘펠 지역홍보관

 

국내 환기전문기업 힘펠이 전국 20개 지역에 체험형 홍보관을 운영한다. 


지역홍보관은 서울, 인천, 수원 등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라도, 경상도, 충청도 등 전국 곳곳에서 운영되며, 힘펠의 베스트 셀러 휴젠뜨를 비롯해 환기시스템, 욕실 환풍기 등 다양한 환기가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힘펠 전시장을 방문한 누구나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설치 및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욕실 환풍기는 힘펠 ‘휴젠뜨 라인(3종)’, ‘제로크P’ 를 포함해 다기능 환풍기를 풍량 및 규격별로 직접 확인해보며, 설치 장소에 딱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작년에 기존 휴젠뜨의 기본 4가지 기능(환기, 온풍, 제습, 에어샤워)에 블루투스 연동, 습도자동제어, 음성안내 등 스마트 기능을 더해 새롭게 출시된 휴젠뜨 팔레트는 쇼룸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이다. 특히, 샤워 후에도 뽀송한 욕실을 만들어주는 제습모드와 벌레, 역풍, 냄새 등을 막아주는 전동댐퍼는 여름철 휴젠뜨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로 꼽힌다.


환기시스템 역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설치 형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탠드형, 천장형, 카세트형 등 5종을 전시하고 있다. 힘펠 환기시스템 휴벤 시리즈를 사용하면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를 할 수 있어 여름철 냉방비 손실 없이도 쾌적하고 건강한 실내공간 조성이 가능하다. 나아가 IoT기술을 통한 제품 연동으로 앱과 힘펠 에어모니터로 제어할 수 있어 환기 실천이 더욱 쉬워진다.


힘펠 지역홍보관은 각 전시장 문의 및 예약 후 방문 가능하며, 현장에서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 논현동에서 힘펠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는 로얄라운지 대표는 “환기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다른 가전제품처럼 직접 오셔서 구매하시는 분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여러 소비자들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접근성을 높이는 다방면의 체험 공간 등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