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기계설비전시회] 삼양발브종합메이커, 정유량 밸브, 차압조절밸브, 차압유량조절밸브, 스마트 압력독립형 복합밸브 등 다양한 밸브에 대하여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기계설비전시회]
삼양발브종합메이커, 정유량 밸브, 차압조절밸브, 차압유량조절밸브, 스마트 압력독립형 복합밸브 등 다양한 밸브에 대하여 소개

스크린샷 2023-06-01 오후 5.17.22.png

 

삼양발브종합메이커는 이번 ‘2023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HVAC KOREA)’에 참가하여 정유량 밸브, 차압조절밸브, 차압유량조절밸브, 스마트 압력독립형 복합밸브, 감압밸브 안전밸브, 스트레이너, 배관용 밸브 등 다양한 밸브에 대하여 소개하였다.

 

스크린샷 2023-06-01 오후 5.14.49.png

정유량 밸브는 시스템 조건에 맞게 현장에서 즉각적인 유량설정이 가능하며, 간편한 유량 입력과 제어 모드 설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설정된 셋팅 값으로 정밀한 유량 조절이 가능하여 기존 PICV 밸브의 유량제어 범위가 10% 이내이지만 삼양발브의 정유량밸브는 5% 이내로 유량 제어가 가능함으로, 7% 이상의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고 과한 에너지 사용에 대해 방지할 수 있는 큰 특징이 있다. 

 

또한 밸브규격에 따라 구동기 사이즈는 차압이 높아짐에 따라 불가피하게 더 커지고 비싸져야 하나 삼양발브의 차별화된 기술력인 One-for All-Actuator 으로 모든 밸브사이즈에 동일한 구동기로 안정적인 컨트롤을 할 수 있으며, 정유량 밸브와 통신을 통해 건물 내 냉난방 배관내의 유량 및 압력(공급, 환수, 차압) 등 데이터 정보들의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이러한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실시간 사용량에 맞게 최적화 제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소개한 스마트 압력독립형 복합밸브는 HVAC 시스템 내 정유량 제어와 ON/OFF 제어를 하나의 제품 으로 최초 세팅시에 0점 제어가 불필요하며, 설정된 유량으로 전체 스트로크 제어 시스템의 변동이 심한 압력조건에도 설계대로 유량 제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구동기 탈거 시 다이얼 수동 조작 바이패스 대체 기능이 가능한 제품이다.

 

스크린샷 2023-06-01 오후 5.14.23.png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