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후인터내셔널 벨로우즈씰 스톱 밸브를 중심으로 다양한 밸브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주)동후인터내셔널 벨로우즈씰 스톱 밸브를 중심으로 다양한 밸브 소개...

스크린샷 2023-05-02 오후 2.22.17.png

 

동후인터내셔널은 킨텍스(KINTEX)에서 지난 4월 18~21일까지 개최된 ‘국제화학장치산업전’에 참가하여 벨로우즈씰 스톱 밸브(FABA Plus Bellows Seal Stop Valve)를 비롯하여 컨트롤밸브, 안전밸브, 스팀트랩, 감압밸브 등 다양한 밸브를 전시하여 소개하였다. 

 

동후인터내셔널의 대표적인 제품인 독일의 ARI-Armaturen사의 벨로우즈씰 스톱 밸브는 2중 bellows seal 로 되어 있어 스팀 등의 유체가 스템을 통하여 외부로 노출하는 것을 1차적으로 방지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는 제품으로 AS까지 직접 담당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플러그 옵션을 통해 현장 조건에 맞춰 사용가능한 2-Way 컨트롤 밸브, 3-Way 컨트롤 밸브도 함께 설명하였다.

 

스크린샷 2023-05-02 오후 2.22.25.png

이밖에 누설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 캔 디자인을 적용한 Hermetic사의 캔드모터 펌프, 자가 수위조절 기능이 있어 별도의 레귤레이팅 설비가 필요없는 BUNGARTZ사의 셀프 레벨링 펌프 등에 대해서도 소개하였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가 창립 40주년인 동후인터내셔널은 에너지절약형 밸브 및 펌프와 해당 공정에 적합한 각종 기계장치의 공급, 사후서비스를 통해 안정성과 성능, 안전에 영향을 주지 않는 비용 절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동후인터내셔널만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대응력으로 펌프업계의 최고라고 자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