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열보일러, 한국폴리텍 2대학과 산학협력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대열보일러, 한국폴리텍 2대학과 산학협력 체결

()대열보일러, 한국폴리텍 2대학과산학협력체결

- 대표, 준비된인재들과함께성장하는기업으로발돋움있도록노력 -

- 학장, 대열보일러에서필요로하는능력을발휘있도록교육 -

 

               

대열보일러 신국호 대표이사(우측에서 세번째)와 김소림 학장이 협약체결후 기념촬영하는 모습

 

 

()대열보일러·()대열BNS 9 1한국폴리텍2대학인천캠퍼스대학본부에서한국폴리텍2대학과산학협력을체결하였다고전했다.

이날협약식에는 ()대열보일러·()대열BNS신국호대표이사, 최승규상무, 최재성차장, 한국폴리텍2대학에서김소림학장, 민태국교학처장, 김성곤학생처장이참석하여자리를빛냈다.

 

대열보일러신국호대표이사는 "50년의역사를갖고있는대열보일러는회사에걸맞는위상과성장속에알맞은인재를찾기위하여많은노력을한다." "이번협약식을통하여한국폴리텍2대학에서배출된학생들이대열보일러와함께사회인의일원으로써앞으로나아갈있는자리가되었으면한다."전했다.

 

한국폴리텍2대학김소림학장은 "한국폴리텍2대학은일반대학과는달리졸업후에도 2~3년동안학생들의취업을위하여힘쓰고있다." " 취업을준비하는학생들에게이론적인학문을가르치는것에그치지않고산업현장에서미리기술을익혀사회에나간다면대열보일러에서필요로하는능력을발휘있을"이라고기대하였다.

 

향후양기관은취업연계상호맞춤형인력양성채용에관한사항, 일학습병행제프로그램개발에관한사항, 미래신성장동력교과과정운영협의자문, 산학공동연구개발교수의현장연수지원, 종업원의직무능력향상을위한교육훈련, 애로기술에대한경영기술지도,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