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스타, 고객 초청 세미나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주)부-스타, 고객 초청 세미나 개최

()-스타, 고객초청세미나개최

- 히트펌프최신기술동향과적용사례세미나 -

 

                  

(주)부-스타의 고객 초청 세미나에서 회사소개를 하고 있는 박철호 상무

 

산업용보일러전문업체인 ()-스타는지난달 17서울양재동엘타워매리골드홀에서고객초청  세미나‘히트펌프최신기술동향과적용사례’를개최하였다.

 

이날세미나는최근냉난방공조분야의새로운트렌드로떠오르고있는히트펌프시스템관련최신제품기술동향을파악하고, 실제적용사례를공유하기위해마련된것으로냉난방업계설계사무소, 건설회사, 연구기관 250명이참석한가운데진행되었다.

 

이날세미나에서유승협대표이사는“국내산업용보일러에매출 1위답게히트펌프분야에서도 1위를있도록적극적인기술개발에매진하여에너지절약기기전문업체이될수있도록노력하겠다.”라며“또한친환경에너지전문기업으로써 2020년에는매출 3,000억원달성을목표로보일러전문기업에서온열,냉열전문기업으로더나아가종합에너지전문기업으로거듭나도록노력하겠다.”고덧붙였다.

 

㈜부-스타는지구온난화로인한온실가스감축과신재생에너지에대한시장의변화에적극적으로대응하기위하여  5년전부터히트펌프사업을시작하였다.

 

㈜부스타는충북진천과중국북경에공장이있으며, 미국의 PSE사와기술제휴를하고있으며주요생산품목은증기보일러, 온수보일러, 펠렛보일러와신재생에너지인히트펌프를  생산하고있다.

 

이날세미나에서‘히트펌프기술시장동향’의주제로발표한중앙대학교에너지시스템공학부김민성교수는히트펌프기술은냉동사이클에서출발한단일기기로서에너지절약과온실가스감축효과가높은친환경기기이다. 하지만실제에너지절약기기이므로전력수급계획등과연계된장기적인로드맵이필요하다고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