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2023클린에어엑스포 참가해 미세먼지 잡는 공간별 환기솔루션 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힘펠, 2023클린에어엑스포 참가해 미세먼지 잡는 공간별 환기솔루션 제시

- 2월 16일부터 4일간 2023클린에어엑스포서 공간별 환기가전 선보여
- 미세먼지 없는 쾌적한 실내공간 조성을 위한 최신 환기기술 소개

보도이미지_클린에어엑스포 참여.jpg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클린에어엑스포에 참가해 쾌적한 실내공간을 위한 차별화된 환기 기술이 적용된 환기가전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클린에어엑스포는 온실가스 감축, 미세먼지 저감, 바이러스 대응을 위한 국내 대표 공기 산업 전문 전시회로 공기질 개선을 위한 첨단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고 컨퍼런스를 통해 국내외 공공기관, 협력단체, 전문가 등이 미래 대응 전략을 제시하는 자리이다.


국내 환기리딩 기업 힘펠은 이번 전시를 통해 실내 공간과 상황, 용도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공기질 솔루션을 제공하는 힘펠 환기가전 라인업을 총 망라해 선보인다. 힘펠 환기가전 라인업은 실내 공간 환기를 위한 환기시스템 휴벤 시리즈와 욕실 환풍기 휴젠뜨 라인업, 주방 및 현관 환기시스템 등 공간별로 총 14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중에는 올해 런칭한 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서비스 제품 또한 포함되어 업계의 이목도 끌고 있다.


힘펠은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공간과 면적에 맞는 환기가전 선택, 환기를 통한 올바른 실내 공기질 방법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공간별로 적합한 환기가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회 참가 부스는 킨텍스 제1전시장 5홀 B-04이다.


힘펠의 주력제품인 환기시스템 휴벤 시리즈는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를 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실내 공간 조성이 가능하다. 특히 실내 비말농도를 낮춰 코로나19 바이러스 집단 감염을 줄일 수 있는 솔루션으로 선택받고 있다.


또한, 힘펠의 환기시스템을 사용하면, 겨울철에는 난방에너지 70% 이상, 여름에는 냉방에너지 50%이상 회수가 가능하다. 열회수 효율은 비용의 차이로도 이어진다. 24시간 가동 시 자연환기를 할 때보다 연 100만원가량의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


힘펠 관계자는 “난방비 걱정,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실내공간의 환기가 어려워짐에 따라 환기가전을 통한 건강하고 지속적인 환기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면서 “이번 전시회를 통해 힘펠의 다양한 환기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실내공기질 관리 및 환기에 대한 정보를 얻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