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페어 2022 국제 공기산업박람회] 경동나비엔, 청정환기 기술 선보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페어 2022 국제 공기산업박람회] 경동나비엔, 청정환기 기술 선보여

홈.경동 01(23.1).jpg

 

경동나비엔은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에어페어 2022 국제 공기산업박람회'에 참가해청정환기 기술에 대하여 소개하였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전시회에서 청정환기시스템과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등을 선보였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UV-LED가 탑재된 청정 필터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와 세균, 바이러스를 제거한다. 공기청정기로는 제거할 수 없는 폼알데하이드 등 휘발성 유기화합물과 이산화탄소, 라돈 등 유해물질을 환기를 통해 제거한다. 실내 공기질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팬데믹 이후 늘어난 신선한 공기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켜준다.


홈.경동 02(23.1).jpg

 

2021년 출시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는 3D 에어 후드와 청정환기시스템이 연동돼 집안 전체의 공기질은 물론, 주방 초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집중 관리하는 프리미엄 시스템이다. 경동나비엔은 올해 10월에는 대표적인 3밀(밀폐, 밀접, 밀집) 환경인 실내 다중이용시설의 쾌적한 공기질을 유지하는 '중대형 청정환기시스템'을 출시해 청정환기시스템 시장의 외연을 확장하고 있다. 중대형 청정환기시스템은 상업시설 등 넓은 공간의 공기질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이다.


홈.경동 03(23.1).jpg

 

홈.경동 04(23.1).jpg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실내 공기질 관리의 통합 솔루션인 청정환기시스템을 소개할 수 있어 뜻깊다”라며 “청정환기 시장을 이끌어갈 새로운 시스템을 출시해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