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코(HARFKO) 2022] LG전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하프코(HARFKO) 2022] LG전자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공간 맞춤형 공조 솔루션 선보여

22 LG_하프코 01.jpg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공간 맞춤형 공조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번 하프코 전시회에 270제곱미터 규모로 참가한 LG전자는 목재와 식물을 활용해 도심 속 열섬효과를 방지하고 건물의 에너지 효율을 높여주는 대표적인 친환경 조경 방식인 ‘수직 정원’ 컨셉을 적용하였다.

 

LG전자는 차원이 다른 인공지능 기능을 제공하는 휘센 상업용 시스템에어컨 ‘멀티브이 아이(MultiV i)’를 비롯해 주거, 업무, 상업, 산업 시설 등 다양한 공간에 최적화된 공조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다. 상업용인 멀티브이 아이는 고성능 AI엔진을 통해 한 공간에 있는 여러 대의 실내기를 각각 자동 제어해 해당 전체 공간의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시켜주는 ‘AI 실내공간케어’, 사용자가 설정한 에너지 목표 사용량에 맞춰 알아서 운전하는 ‘AI 에너지 맞춤 제어’, 상황에 따라 냉방 세기를 조절해 실내를 쾌적하게 해주면서 전기료까지 아낄 수 있는 ‘AI 2/2  스마트케어’ 등 차별화된 인공지능 기능을 제공한다. 에너지 효율은 기존 모델인 ‘멀티브이 슈퍼5 (Multi V Super5)’ 대비 16마력 동급 기준 최대 7.2% 높아졌고 에너지소비효율은 1등급이다.

 

「업무용 솔루션」으로는 배출가스 저감장치를 부착해 대기오염물질 배출을 줄인 상업용 가스식 시스템에어컨(GHP),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5단계 청정관리 기능을 적용한 시스템 에어컨 등을 전시했다. 이 밖에 공기청정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원형 시스템 에어컨 등 상업용 공조 제품과 인버터 스크롤 칠러, 무급유 인버터 터보 냉동기 등 산업용 제품도 선보였다.

 

22 LG_하프코 05.JPG

 

22 LG_하프코 03.jpg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