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코(HARFKO) 2022] 엔에스브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하프코(HARFKO) 2022] 엔에스브이

방음벽 상단 소음저감장치(소음감쇠기), 공조용 소음기, 소음챔버 등 전시하여 소개

22 하프코 엔에스브이 01.JPG

 

22 하프코 엔에스브이 02.jpeg
소음저감장치(소음감쇠기)

 

 

(주)엔에스브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방음벽 상단 소음저감장치(소음감쇠기), 공조용 소음기, 소음챔버, 이중바닥시스템, PO-MAT, 방진스프링 마운트, 방진패드, 스프링 행거 등 다양한 소음, 충격, 진동, 내진 제품 등을 전시하고 소개하였다.

 

특히, 'ANOS90'은 방음벽 상단 소음저감장치(소음감쇠기)는 음파의 소멸간섭을 유도하며 방음벽 상부로 회절되는 음의 전달을 감소시켜주는 장치이다. 

 

또한 재활용 P.P를 사용하여 탄소중립에 기여하고 있으며, 일체형 구조로 제작을 하여 내구성이 뛰어나며 공간에 맞춰 유연하게 구성을 하여 설치가 가능하다.

 

'ANOS90'은 공인기관에서 소음 저감 성능과 풍하중에 대한 검증을 받았으며, 특허 '제10- 2129618호', 디자인 특허 '제30-1059895호'로 등록되어 독창성과 차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소개된 소음기, 방음판넬 등은 현장에서 검증된 소음저감장치로 필요한 소음저감량에 따라 최적 설계가 가능하다.

 

방진·방음설비 전문기업 (주)엔에스브이는 제품혁신대상 4년 연속 수상과 국가품질 혁신상을 수상한 기술과 품질 중심의 우수 중소기업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