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코(HARFKO) 2022] 덕산코트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하프코(HARFKO) 2022] 덕산코트랜

공냉식 냉각기, 수냉식 냉각기, 냉온조기, 오일 냉각기, 온수기, 고온온유기 등 다양한 제품 전시하여 소개

22 하프코 덕산코트랜 01.JPG

 

㈜덕산코트랜은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공냉식 냉각기, 수냉식 냉각기, 냉온조기, 오일 냉각기, 온수기, 고온온유기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여 소개하였다.

 

㈜덕산코트랜의 공냉식 냉각기와 수냉식 냉각기는 최첨단 제어방식을 채택하여 냉각의 성능이 최대효율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초정밀 온도제어를 실현하여 에너지 절감이 가능한 제품이다. 급속냉각과 급속승온에 따른 초정밀 온도제어를 실현하고 고온·고압 내열 펌프를 장착하여 안전한 내구성을 보장한 냉온조기는 저온·고온의 마찰을 최소화시켜 온도변화에 따른 신속한 대응으로 생산성 향상과 고품질의 재현성을 실현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절삭유, 윤활유 및 유압 작동유를 사용하는 기계장비의 최대효율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고, 오일 온도가 낮거나 높을 때 오일의 밀도를 유지 관리하므로 기계장비의 재현성이 우수한 오일냉각기와 사출성형기, 압축기, 롤러, 저장용탱크 및 산업용 설비온도를 200℃까지 열매체 오일을 제어하는 효율적인 고온온유기도 소개했다. 

또한 냉난방 제습온도보상을 히트펌프방식으로 운용하여 초절전 유지가 가능한 공장형 히트 펌프 냉난방기와 실내 유효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원격제어 및 감시가 가능한 천장형 항온제습기도 함께 전시하여 소개하였다.

 

1989년 설립한 덕산코트랜은 산업용 냉각기와 온조기 분야 전문 기업으로서, 축적된 냉동 및 제어기술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시대의 도래와 함께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변화를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2 하프코 덕산코트랜 03.JPG

 

22 하프코 덕산코트랜 04.JPG

 

22 하프코 덕산코트랜 02.JPG

 

22 하프코 덕산코트랜 05.JPG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