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4개 제품군에 굿디자인 동시 수상...공간별 감각적인 환기가전 선보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힘펠] 4개 제품군에 굿디자인 동시 수상...공간별 감각적인 환기가전 선보여

- 제로크H, 휴미르, 휴벤W, 현관청정시스템 4개 제품군에 굿디자인 동시 선정
- 34년 환기 기술에 디자인을 더해 공간별 환기가전 출시 예정

힘펠_굿디자인 수상 제품 사진.jpg

 

환기가전 기업 힘펠이 하반기 출시예정인 4개 제품군에 ‘22년 굿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수상 제품군은 휴벤W(창가부착형 환기시스템), 휴미르(빌트인 제습기), 제로크H(욕실환풍기), 현관청정시스템(듀얼 에어클리너, 공기청정기)이다. 힘펠의 환기가전은 18년 욕실복합환기가전 ‘휴젠뜨’, 20년 욕실 환풍기 ‘제로크프라임’의 굿디자인 수상에 이은 세번째 수상이며, 이례적으로 동시에 4개의 제품이 수상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2022년 우수디자인(GD) 상품 선정'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며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정부인증 마크인 GD(Good Design)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굿디자인상을 받은 힘펠 환기가전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환기가 필요한 다양한 공간의 니즈를 담아 개발되었다. 환기는 물론 습도자동제어 기능까지 더한 ‘제로크H(욕실환풍기)’는 쾌적한 욕실관리가 가능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욕실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해준다. ‘휴미르(빌트인제습기)’는 자동운전 기능을 통해 섬세한 습도관리가 가능하며, 드레스룸에 최적화된 습도를 유지할 수 있어 옷관리에 최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현관청정시스템(듀얼 에어클리너, 공기청정기)’은 외부와 출입이 잦은 현관에서 실내 쾌적한 공기질을 유지하기 위해 미세먼지 차단과 공기청정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강약조절이 가능한 듀얼 에어건&브러쉬로 옷에 붙은 오염물질은 손쉽게 털어낼 수 있으며 천장형으로 설치돼 공간활용성을 극대화한 공기청정기는 털어낸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빠르게 제거한다. 휴벤W(창가부착형 환기시스템)는 설치가 용이하고, 음압/양압 모드를 통해 신속한 환기가 가능하다.  

 

최근 아파트 옵션 선택이나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결정할 때 쾌적하고 안전한 실내공간을 원하는 문화가 정착됨에 따라 효과적으로 실내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의 수요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힘펠은 차별화된 환기 기술이 접목된 신제품을 선보이면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환기가전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가고 있다.   

 

힘펠 관계자는 “환기가 필요한 다양한 공간에서 기존의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생활공간 어디에서든 ‘환기’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하였다”며 “34년 환기 기술력에 트랜디한 디자인을 더해 소비자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2년 굿디자인을 어워드’를 수상한 힘펠의 4개의 환기가전은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