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설비설계협회, 한국가스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대한설비설계협회, 한국가스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 가스 냉방 사업 홍보 등 천연가스 분야의 수요처 확장과 지속 성장
- 가스냉방 홍보 및 설계단계에서의 가스냉방 반영에 대해 공동 협력


홈피.대한설비설계협회 가스 업무 1.jpg
<대한설비설계협회 변운섭 회장과 한국가스공사 신성장사업본부 정운호 본부장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설비설계협회(회장 변운섭)는 서울 스마트워크센터 대회의실에서 7월 29일(금) 한국가스공사(본부장 정운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전했다. 

 

양사는 정부의 에너지이용 합리화 정책에 기여하는 가스냉방 보급확대 및 상호 지속성장을 위하여 공동 협력하기로 하였다. 또한 가스냉방 홍보 및 설계단계에서의 가스냉방 반영에 대하여 공동으로 협력하고 가스냉방 보급 활성화를 위한 제도개선을 위하여 노력하기로 하였다. 또한 가스냉방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정기적으로 교류회를 개최하여 상호협력을 통한 연구 및 자문을 하기로 하였다.   

 

홈.대한설비설계협회 가스 업무 2.jpg
<대한설비설계협회 이동락 위원장, 이수연 부회장, 변운섭 회장, 한국가스공사 정운호 본부장, 고유성 차장, 윤현식 처장(좌부터)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설비설계협회 변운섭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가스공사와 함께 건축주와 유지관리자의 부정적인 인식 개선, 가스 냉방 시스템 유지관리 제도 개선, 가스 냉방 기술의 고도화 및 보급 확대를 위한 회원사에 대한 교육 친환경 가스 설비스템 연구개발, 가스 냉방 사업 홍보 등 천연가스 분야의 수요처 확장과 지속 성장하길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한국가스공사 정운호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의 핵심 역량과 자산을 활용하여 설비 설계 산업과 가스 냉방 등 천연가스 산업을 한층 더 활성화시킬 수 있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