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욕실 인테리어 수요 확대로 '휴젠뜨' 매출 61% 증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힘펠] 욕실 인테리어 수요 확대로 '휴젠뜨' 매출 61% 증가

- 2022년 1월부터 6월까지 휴젠뜨 매출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해

[사진] 힘펠 프리미엄 욕실 복합 환기가전 ‘휴젠뜨’.jpg

 

코로나19 이후 거실과 주방을 중심으로 늘어난 인테리어 수요가 최근 욕실까지 확대되고 있다.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프리미엄 욕실 복합 환기가전 '휴젠뜨'의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다고 29일 전했다.

 

최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두번의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힘펠 측은 코로나19 이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욕실을 힐링 공간으로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휴젠뜨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는 분석이다. 욕실 환풍기만 교체하더라도 욕실의 위생과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힘펠의 대표 환기가전 휴젠뜨는 환기, 온풍, 제습/건조, 에어샤워 기능을 갖춘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욕실을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욕실 힐링 가전으로 인기를 얻으며 출시 이후 매년 판매량이 늘고 있다. 특히 휴젠뜨는 환기를 하면서도 제습/건조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습기가 많은 장마철에 쾌적한 욕실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욕실 환풍구를 타고 들어오는 층간흡연과 악취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휴젠뜨에는 외부 공기가 역류해 들어오지 않도록 하는 역류방지 전동댐퍼가 이중으로 적용되어 있으며, 일정한 풍량으로 오염공기를 외부로 배출하는 정풍량을 인증 받았다.

 

힘펠은 휴젠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올해 색다른 욕실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컬러테리어 휴젠뜨와 욕실케어는 물론 헬스케어 기능까지 추가된 휴젠뜨 신제품을 선보인다.

 

힘펠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재확산 됨에 따라 쾌적하고 건강한 욕실을 조성할 수 있는 휴젠뜨를 찾는 소비가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