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 (주)하이스텐, 신제품 고정식 새들붙이 분수전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 (주)하이스텐, 신제품 고정식 새들붙이 분수전 소개

홈그린.하이스텐 01(22.07).JPG

 

(주)하이스텐은 지난달 8~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에 참가하여 자유회전식&고정식 새들붙이 분수전과 함께 고내식성 스테인리스 스틸 볼밸브, 나사 피팅, 기능성 조인트류와 고내진성 소방용 그루브 제품 등 다양한 산업군에 적용할 수 있는 고품질 배관 제품등을 소개하였다.

 

자유회전식 새들붙이 분수전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이용하여 부식과 누수에 안전하고 시공성이 편리하며, 한국 상하수도협회 단체표준의 요구조건인 절연성능 판정기준을 만족하는 우수한 분수전이다.


홈그린.하이스텐 02(22.07).JPG

기존 분수전에 비해 시공시 작업 공수가 적고 분수전의 높이를 효율적인 설계로 외부 압력을 적게 받아 파손을 대폭 줄이고 동파에도 강한 제품이며, 메인관과 새들부의 기밀 유지를 위해 2중 터치식 패킹으로 설계되어 수돗물의 누수를 최소화 하였고 국내 최초 산업용 볼밸브 신뢰성 인증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위차 부식 방지기술이 적용된 특허기술의 회전식 새들분수전과 시장에서 경쟁력을 위해 이번에  새로 출시한 고정식 새들 분수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정식 제품은 나사 타입과 프렌지 타입이 있다.

 

'원푸쉬(One-Push)그루브 커플링'은 그 동안 국외 기술로 생산된 제품들과는 다르게 (주)하이스텐의 독자적인 기술로 특허와 디자인등록을 완료했으며, 5~6년간의 기술 개발과 2년간의 제품 시험과 인증과정을 거쳐 최근 UL인증을 획득하고 소화배관과 위생배관에 모두 적용할 수 있는 내진성이 우수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주)하이스텐은 ASTM A536(Ductile Iron)과 ASTM A351(CF8)의 두 가지 재질 제품 모두 UL인증을 획득했으며, 특히 고정식과 유동식 제품은 국내 최초로 모두 UL인증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