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환기시스템 시공품질 향상 위해 전국 대리점 대상 'ALL바른 환기설비 설치교육'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힘펠] 환기시스템 시공품질 향상 위해 전국 대리점 대상 'ALL바른 환기설비 설치교육' 진행

- 34년간 축적해온 환기시스템 설치 및 시공에 관한 노하우 대리점에 전달

[추가 이미지]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이 환기시스템 시공품질을 향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전국 대리점을 대상으로 _ALL바른 환기설비 설치교육_을 진행했다.jpg
<힘펠 이성옥 명장이 환기시스템 시공교육을 하고 있다.>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환기시스템 시공품질을 향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전국 대리점을 대상으로 'ALL바른 환기설비 설치교육'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ALL바른 환기설비 설치교육은 힘펠이 34년간 축적해온 환기시스템 설치 및 시공에 관한 노하우를 전국 대리점에게 전달해 이들이 현장에서 적용함으로써, 환기시스템에 대한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ALL바른 환기설비 설치교육에서는 힘펠 주요 환기가전들의 특징과 설치시공 방법 등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다. 또한 단독·전원주택, 상가주택, 다가구주택 등 주택유형별로 환기가전 설치 시 고려해야할 사항을 확인하는 맞춤형 교육도 진행됐다.


특히 환기업계에서는 최초이자, 최고 기술 전문가에게 부여하는 명장제도의 1호 주인공인 이성옥 명장이 직접 교육을 진행하면서 교육의 질과 만족도를 높였다.


[추가 이미지] 2환기가전 전문기업 다.jpg

 

힘펠 관계자는 “환기시스템의 시공품질은 고객 만족도와 직결되기 때문에 철저한 설치시공 관리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환기시스템 시공능력 향상과 품질고도화에 힘써 대리점 및 고객만족을 실천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힘펠은 전국 약 200여개의 대리점을 통해 환기시스템 서비스 인프라를 확장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300여개의 대리점을 모집할 계획으로 지속적인 대리점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